HUMAN STORY & STORY 휴먼코리아의 새소식과
휴먼코리아만의 마케팅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병원을 살리는 마케팅
2017-11-07 조회수 11215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등 병원의 수는 계속 늘어나고,

그에 따른 병원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홍보하려는 마음만 앞선 무차별적인 마케팅은

신뢰가 기반되어야 하는 병원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합니다.


병원을 알리긴 알렸는데 소비자들이 가고싶은 병원이 아니라

자칫 광고만 많이 하는 병원으로 알려지는 경우도 허다하니까요.









병원에서 받는 의료, 미용 서비스는 소비자의 신체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도 병원만큼은 쉽게 결정하기 어려워하죠.

따라서 병원 마케팅은 분명 다른 마케팅과는 차별화돼야 합니다.

신뢰감과 진정성 그리고 다른곳과는 다른 참신함까지 겸비해야만

성공적인 병원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먼코리아에서는 바로 이 부분에 집중했습니다.

어떻게하면 조금 더 병원의 이미지를 좋게 고취할 수 있는가.

어떻게하면 병원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가.

어떻게하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가.








물론 마케팅에 정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홍보를 위한 홍보가 아닌, 진정 믿고 볼 수 있는 홍보를 위해

휴먼코리아는 오래도록 독자적인 연구를 진행해왔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연구를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왜 마케팅을 해도 효과가 없는지부터 병원을 살리는 마케팅까지,

여태 고민만 많으셨다면 이제 휴먼코리아와 함께 상생의 길을 택하세요^^








돌아가기
(주) 더퍼스트원 휴먼코리아 대표자 : 박홍두 사업자 등록번호 : 130-86-84585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작동 425-14번지 3층 대표번호 : 032. 613. 0117 팩스 : 032. 232. 0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