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STORY & STORY 휴먼코리아의 새소식과
휴먼코리아만의 마케팅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타겟맞춤형마케팅
2017-06-13 조회수 100








마케팅 세상에서는 갈수록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커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세대에 들어서면서 업체들 간의 온라인 속 경쟁은 심화되고,

그에 맞춰서 끊임없이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사실 쉬운일은 아닙니다.

마케팅에 관한 한 전문가임을 자부하는 휴먼코리아 내 마케터들도 잠시도 쉬지 않고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기존의 것들을 발전시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향후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마케팅 또한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전개될 것입니다. 이러한 경쟁속에서 업체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방적으로 업체정보를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과 1:1로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는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평생고객을 만드는 것이 바로 그 해답일 것입니다.







평생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절대 다수에게 마케팅을 펼칠 필요가 없습니다.

브랜드에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잠재적 고객들만 타겟팅하여 마케팅 대상으로 삼아야 합니다.

물론 디지털시대에 마케팅 수단이 온라인으로 변화함에 따라 

혼란스러우시겠지만 기본은 변하지 않습니다. 

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사람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깊은 고찰과 함께 전문가의 도움을 조금 받는다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은 일반적으로 성별, 연령대, 지역에 따라 나누는 경우가 많고,

한걸음 더 나아가 직종, 취미, 라이프스타일 등 소비자의 호불호, 관심사로도 타겟층 분류가 가능합니다.

적절한 타겟팅은 저비용 고효율의 성공적인 마케팅의 초석이 되지만 

적절하지 못한 타겟팅은 오히려 소비자로 하여금 외면받고 브랜딩 역효과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물론 타겟만 정확히 설정했다고 해서 마케팅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타겟맞춤형마케팅은 정확한 타겟 설정에서 그 타겟에게 

어떤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가 까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혼자 어떻게해야 할지 막막하시다면 휴먼코리아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정확한 타겟에게 양질의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

휴먼코리아의 전문가들과 함께 차근차근 진행해 간다면 

성공적인 타겟맞춤형마케팅도 남의 일이 아닙니다!

아직 잘 모르시겠다구요? 우선 휴먼코리아와 상담해보세요. 결과로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돌아가기
(주) 더퍼스트원 휴먼코리아 대표자 : 박홍두 사업자 등록번호 : 130-86-84585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작동 425-14번지 3층 대표번호 : 032. 613. 0117 팩스 : 032. 232. 0262